티스토리 뷰

반응형

[서초동] 더블유페스타(W페스타) 서초점 : 돌잔치 계약, 공구 할인

 

 

 

 

 

첫 육아를 시작한 지 어언 6개월

어느덧 시간은 흐르고 흘러

아이의 첫 번째 생일이 다가오고 있었다.

 

 

 

 

사실 돌잔치를 할 생각은 없었다.

그래도 해야 한다면 직계 및 가까운 가족만 모시고

평소엔 가기 어려운 곳에서 우리만의 시간을 보낼 예정이었다.

 

 

그러나 가족 일이라는게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아마 돌잔치를 고민하는 대부분의 상황이 다들 비슷할 것이다.

일단 양가 부모님의 재촉아닌 재촉과

그래도 첫 째인데 해야지 하는 첫 째의 상징성

가족들이 돌잔치 때 보자드라 등등

 

 

초반에는 우리 의견대로 가나 싶었다.

한때는 돌잔치를 아예 잊고 살기도 했다.

허나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압박이 강해지기 시작했다.

 

귀에 피가 나고, 딱지가 생길 때 즈음 두 손 두 발 들고

결국 우리도 보통의 돌잔치를 진행하기로 했다.

 

 

 

 

우리는 양가 가족이 많은 편이다.

 

 

가족에, 지인까지 모시려면

최소 100명정도는 수용이 가능해야 했다.

 

 

일단 돌잔치 하는 곳부터 찾아봐야 했다.

호텔에서도 꽤 하던데 인원이 예상 인원이 많다 보니

사회가 필요할 것 같았고... 식대도 만만치 않았다.

그리고, 스냅, 성장동영상, 초대장 등 한 곳에서 처리하길 원했기에

아무래도 돌잔치를 전문으로 해주는 곳이 나을 것 같았다.

 

 

서울의 서남부권으로 알아보기 시작했다.

 

1. 보라매공원 플로렌스

    - 1순위였다. 수 많은 정보가 수집되기 전 까진.....

    - 관악구, 동작구 돌잔치 검색하면 이곳이 가장 많이 나왔다.

2. 영등포 위더스&르베베

3. 구로디지털단지 반디앤스타

4. 서초역 더블유페스타

   - 얼마 전 새로 오픈했다 하여 그냥 좀 무서웠었다.

   - 영등포점도 있으나 위치상 서초점이 더 나을 것 같았다.

5. 가산디지털단지 파티엘하우스

정도로 압축했다.

 

 

 

돌잔치 진행 날짜와 예상인원을 토대로 다섯 군대 모두

가능 시간, 견적등을 문의했다.

 

 

 

영등포 위더스&르베베를 제외하고는 모두 카톡으로 상담이 가능했다.

르베베는 직접 전화를 걸어 문의했는데

전문 상담사가 아니었는지 상담의 질이 매우 나빴다.

어느 정도 알아서 설명해 주기보다는 

내가 물어봐야 답이 나오는 정도....

이럴 줄 모르고 애초에 질문지를 준비하지 않았으니

충분한 정보가 나오지 않았다.

누락된 정보가 좀 있다 보니 자연스레 배제되었다.

 

 

다른 4곳은 카톡을 이용하여 텍스트로 정보를 받았기에

정리를 좀 할 수 있었고, 정리한 정보를 바탕으로 비교를 하였다.

 

 

그 결과 최종적으로 보라매공원 플로렌스와, 더블유페스타 서초점으로 압축했다.

 

좌 - 더블유페스타 서초점 / 우 - 플로렌스 보라매점

 

 

1순위는 더블유페스타 서초점

2순위는 플로렌스 보라매점 이었다.

 

 

가장 먼저 1순위 더블유페스타에 방문해 보고 

그대로 맘에 들면 계약을 진행하기로 마음먹었다.

 

 

 

 

 

 

더블유페스타 서초점 주소

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 138 양진빌딩 지하 2층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719-4

 

 

아이가 있어 많이 돌아다니고 싶지 않았고

답사 당일 계약 시 할인이 있기 때문에

생각했던 것과 비슷하면 고민 말고 진행할 생각이었다.

 

 

 

방문결과

 

상담받고 연회장을 돌아본 결과 분위기도 좋고, 엄청 깨끗했다.

이 정도면 돌잔치는 더블류페스타에서 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참고로 2023년 6월 기준 오픈한 지 아직 1년이 되지 않았다.

 

미리 카톡 상담을 받기는 했지만

다행히 원하는 날짜, 시간 그리고 100명이 수용 가능한 룸도 있었다.

 

 

 

한 방에 100명이 수용가능한 룸은 없고,

1+2번 룸을 같이 사용하기로 했다.

 

W2번룸 내부

 

1번 룸과 2번 룸은 서로의 등이 맞닿아 있는 형태이다.

그래서 옆을 트는게 아닌 뒤를 터서 하나의 룸을 만든다.

이렇게 되면 잔치상이 앞 뒤로 2개가 되게 되는데

양쪽 중 원하는 방향의 단상을 세팅하여 이용할 수 있다.

 

 

W1번룸 잔치 단상

 

 

1번 룸의 잔치상 배경은 야외가 보이는 게 특징이다.

 

 

 

 

 

참고로 

W1, W2, W3, W4, W5 이렇게 총 5개의 룸이 있으며,

 

1+2번 룸을 같이 사용하거나

3+4번 룸을 같이 사용할 수 있다.

 

1, 2번 룸은 각각 보증인원 40명 / 총 54석 

같이 사용할 경우 보증인원 80명 / 총 108석

 

3, 4번 룸은 각각 보증인원 60명 / 총 83석

같이 사용할 경우 보증인원 120명 / 166석

이렇게 된다.

 

 

 

그리고 중앙 홀에도 40석 가량의 좌석이 있다.

자리가 조금 부족할 경우 룸에는 자리를 잡을 수 없지만

중앙 홀에서라도 식사를 대접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행사 시간

 

행사 가능 시간은 토요일, 일요일 각 3부로 나뉘어져 있고,

각 부마다 2시간 30분간 이용이 가능하다.

 

토요일 

1부 11:30 ~ 14:00

2부 15:00 ~ 17:30

3부 18:30 ~ 21:00

 

일요일

1부 12:00 ~ 14:30

2부 15:30 ~ 18:00

3부 19:00 ~ 21:30

 

 

 

그 외 

피팅룸이 있고, 뷰티샵이 있어 한 곳에서 헤어 메이크업까지 해결이 가능하다.

물론 외부에서 알아서 해도 된다.

그런데 과연 그런 여유가 있을까.....

 

 

 

스냅사진을 찍을 수 있는 세트가 마련되어 있다.

어지간한 스튜디오 보다 깨끗하고 잘 만들어져 있었다.

 

 

 

 

 

 

 

 

 

주차

주차는 건물 내 지하 주차장에 140대 수용 가능하며,

부족할 경우 도보 앞 3분 거리에 지하주차장 100대 이용 가능하다.

 

행사 당일 방문객은 2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며,

차량 1대에 한하여 종일 주차가 가능하다.

 

2시간이 초과되면 10분당 1,000원의 주차료가 부과된다.

 

 

 

 

비교할 때 다른 돌잔치 하객들과 주차가 겹칠까

주차 대수 부분에서 조금 걱정이 있기는 했지만

그래도 지하철 2호선 서초역 바로 앞이라는 부분과,

고속버스터미널에서 매우 가깝다는 점을 감안하였다.

 

 

 

 

 

 

 

식사 및 식대

뷔페식이다.

알아본 다섯 후보 중 식대는 높은 편이었지만

당일 계약 및 혜택 이벤트를 잘 활용하면 할인을 제법 받을 수 있었다.

우리는 이 할인을 최대한 활용하여 식대를 낮추기로 했다.

 

 

 

식대를 낮출 수 있는 혜택 및 이벤트로는

당일계약 / 답사후기 작성 / 추천댓글 작성 

등이 있다.

 

이 중 당일계약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한다.

그러므로 답사 및 상담 계획이 있다면

계약을 할 마음의 준비를 해 두는 것이 좋다.

 

 

 

공구(소개) 이벤트 (마감)

계약 시 소개인을 적으면 일단 3만원 할인을 받고 시작할 수 있다.

돌잔치 금액에 3만원 정도야.... 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3만원 이면 주류 6병 가격이다. 

 

그리고 본인도 공구장이 되어 공구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그렇기 때문에 혹시라도 더블유페스타 서초점에 상담 및 답사 계획이 있다면

추천인 이름 하나는 꼭 알아가는 게 좋다.

 

 

* 견적 관련 질문이나 공구 추천인에 관한 질문은 비밀댓글 남겨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 티스토리 댓글이 어려운 경우 아래 링크로 이동하여 네이버 블로그에서 문의 주세요.

    >> https://blog.naver.com/ccaboonda/223145216209 <<

 

 

 

 

 

이렇게 또 하나의 행사가 시작이 되었다.

일단 마음 정하고 계약까지 했으니

나머지는 시간에 쫓겨 알아서 풀리리라.

 

 

계약 후 부모님께 아주 당당하게 통보했다.

그리고 마음 한쪽에 시름이 어느 정도 사라졌다.

 

 

 

 

 


더블유페스타 서초점 뷔페 시식 후기

 

[서초동] 더블유페스타 서초점 : 뷔페 시식 후기

[서초동] 더블유페스타 서초점, W페스타 : 음식 종류, 뷔페 시식 후기 더블유페스타 서초점 돌잔치 계약을 하고 4개월이 지났다. 돌잔치가 두 달 앞으로 다가왔다.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날씨가

ccaboond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