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퍼펙트 프로야구 시작할때 100만코인 받기

 

 

 

 

■ 퍼펙트 프로야구 최초 시작 시 100만 코인 받기 ■


퍼펙트 프로야구를 새롭게 시작하시는 분들은 추천인 입력으로 100만코인을 선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퍼펙트 프로야구를 하는 친구가 있다면 해당 친구 구단명을 입력하셔도 좋고,

 

추천할 구단명이 없는 분들은 혼났습니다 추천해 주시고 100만코인 선물로 받고 시작하세요.

 


게임 시작시 100만코인을 선물로 받으시면 새로운 선수들을 영입할 수 있어 게임 초반 경기를 풀어나가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야구감독본능!! 퍼펙트 프로야구~

 

퍼펙트 프로야구는 요즘 유행하는 매니지먼트형 야구게임으로 시뮬레이션으로 이루어 지는 게임입니다.

 

프로야구 원년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91년 부터 2013년 까지 꽤 많은 로스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퍼프야의 장점을 하나로 꼽자면 오랜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가 되어 있다는점 입니다.

 

모든 게임이 시뮬레이션으로 이루어지니 직접 플레이를 원하시는 분은 이부분이 단점이 될 수가 있겠네요.

 

 

 

게임 메인화면 입니다.

 

 

게임은 크게 리그전과 랭킹전 그리고 도전모드로 나눠볼 수 있습니다.

 


 

리그전은 8개 팀이 하나의 리그를 꾸려 순위를 다투는 게임입니다.

 

 

게임은 라인업을 꾸려 놓으면 매시 정시에 자동으로 시뮬레이션이 이루어 집니다.

 


 

최초 게임시작시에는 연습리그로 구성이 되며, 토요일 23시가 되면 리그가 종료가 됩니다.

 

이후에는 주니어 리그로 편입이 되어 정식적으로 리그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리그는 연습 - 주니어 - 아마추어 - 루키 - 싱글 - 더블 - 트리플 - 메이저 - 월드 - 챔피언 이렇게 10단계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매주 리그 순위에 따라 상위 팀들은 상위 리그로 승급, 중위권 팀은 잔류, 하위권 팀은 강등을 하게 됩니다.


 

각 리그마다 스타제한 내에서 선수 라인업을 구성할 수 있으며 상위리그로 갈수록 스타제한이 높아져

 

스타(등급)이 높은 선수를 많이 기용할 수 있습니다.

 

 

야구 메니지먼트 게임 답게 다양한 데이터도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팀순위, 팀공격력, 팀수비력, 그리고 타자, 투수의 개인적인 데이터등을 한눈에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랭킹전은 같은 리그에 속한 모든 유져와 게임을 겨루어 볼 수 있는 모드 입니다.

 

 

기본 1500점으로 시작해서 이기면 점수를 얻고 지면 점수를 잃는 방식입니다.


 

 

도전권은 매시 정각을 기준으로 30분마다 1장씩 충전이 됩니다.

 

경기 시작시 상대 팀은 비슷한 점수대의 유저와 랜덤하게 붙습니다.

 

 

그리고 리그가 종료되는 토요일 23시에 랭킹전도 종료가 되며, 종료되는 순위에 따라

 

보상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랭킹전은 한주에 최소 30경기를 치러야 보상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랭킹전이 시작되는 일요일과, 랭킹전이 끝나는 토요일은 연승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상대팀과 맞붙어 승리 시 연승 보너스로 모든선수 능력치 +1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연승 보너스는 최대 +5까지 누적이 되며, 패배시에는 연승 보너스 효과가 사라집니다.

 

 

 

도전모드는 미션모드와 배틀모드로 나누어 집니다.

 

 

미션모드는 주어진 미션을 클리어 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데 이것도 시뮬레이션으로 이루어 집니다.

 


 

크게 타격, 투수, 야수 이렇게 3가지 분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해당 미션 클리어 시 확률적으로 선수카드와, 쟁탈전 트레이드권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미션 단계가 높을수록 높은 스타의 선수카드, 높은 등급의 트레이드권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배틀모드는 쟁탈전과 평가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쟁탈전은 말 그대로 트레이드권을 뺏고 빼앗아 하나의 트레이드권으로 만들어 선수카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쟁탈전 진행 시에는 각 분야마다 최소 1장의 카드를 소지하고 있어야 도전이 가능합니다.

 

 

각 분야마다 트레이드권은 6조각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각 조각을 보유한 유저와 맞붙어

 

승리시 조각을 뺏어올 수 있습니다. 패배시에는 조각을 잃지는 않지만 언제 다른유저가 조각을 뺏어갈지 모릅니다.

 

 


 

평가전은 등급이 비슷한 팀과 평가전을 치뤄볼 수 있는 모드인데요.

 

 

현재 소속된 리그 팀과의 평가전도 가능하며, 동일 리그 팀 혹은 상위 리그 팀과 평가전을 치뤄볼 수 있습니다.

 

평가전 승리시에는 확률적으로 감독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만 그 확률이 많이 낮습니다.

 

 

 

라인업모드에서는 영입한 선수를 직접 기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게임 시작시 보유선수 한도는 100명이며, 결제를 이용하여 최대 340명까지 확장이 가능합니다.

 


 

각 선수는 스타(등급)을 가지고 있는데 각 리그 등급마다 스타 제한에 맞춰 라인업을 꾸려야 합니다.

 

그래서 하위리그 에서는 상대적으로 높은 스타(등급)의 선수를 많이 기용하기가 어렵습니다.

 

 

 

각 선수는 주포지션과 부포지션을 가지고 있는데요. 라인업을 꾸릴때에는 각 포지션에 맞도록 선수를

 

기용해야 합니다. 포지션이 맞지 않을시에는 패널티를 받게 됩니다.

 

 

 

타자 라인업은 각 포지션별로 9명을 기용할 수 있으며 벤치에 5명을 추가로 기용이 가능합니다.

 

벤치멤버는 스타제한을 받지 않습니다.

 


 

투수는 선발, 중계, 셋업, 마무리 이렇게 4개의 분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선발투수는 5명, 중계투수는 4명, 셋업은 1명, 마무리 1명 이렇게 총 11명의 투수를 기용할 수 있습니다.

 

 


 

투수도 각자 포지션에 맞도록 기용을 해야 합니다.

 

선발투수 교체시에는 10시간의 교체불가 패널티를 받습니다. 그 외 나머지 포지션은 자유롭게 교체가 가능합니다.

 

 

 

감독의 경우 각 감독마다 성향이 다른데요, 감독 성향에 따라 교체 빈도, 주루 작전 스타일이 다릅니다.

 

그리고 팀에 추가적인 능력치를 부여할 수 있어 나중에 리그가 좀 높아지면 평가전을 통해

 

감독카드를 얻으시는것이 좋습니다. (잘 나오지는 않습니다 ㅜㅜ)

 


 

코칭카드는 리그간 팀의 능력치를 약간 상승시킬수 있는 카드 입니다.

 

코칭카드는 상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최대 팀 코칭카드 2장, 선수 개인 코칭카드 2장을 적용시킬 수 있습니다.

 

 

 

팀특성의 경우 특정 조건에 따라 팀에 추가적인 능력치를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

 

퍼펙트프로야구의 경우 일단 기본적으로 팀덱(라인업 25명을 같은 팀으로 구성하는것)위주로 꾸리는게 좋습니다.

 


 

가장 높은 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 효과는 한팀을 25명을 같은년도의 선수들로 구성하는 것이며,

 

많은 유저들이 퍼펙트 프로야구 공략으로 단일덱을 구성하기 위해 게임을 즐기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외에도 선수 강화, 특기, 조합, 카드 등급등 다양한 게임적인 요소를 지니고 있습니다.

 

나머지 부분은 다음에 시간이 나면 다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퍼펙트프로야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